병원소개 진료안내 진료과 센터안내 전문클리닉 청정명품한약 건강정보 병원소식
Center Information  센터안내
우석대학교부속한방병원·우석병원은 전문센터의 운영으로 보다 전문적이며 적극적인 진료에 힘쓰고 있습니다.
HOME > 센터안내 > 센터소개


센터안내
중풍파킨슨병센터
통합암센터
통증재활센터
아토피알레르기센터
건강검진센터
통합암센터 센터소개   특화약물치료   특화면역치료

특화약물치료
1. 항암면역약물치료

이론과 경험에 근거하여 실험 및 임상연구를 거친 한방약물로 종양의 성장 및 전이재발을 억제시키는 치료법입니다.
1) 항암플러스
항암플러스는 암의 신생혈관 형성을 억제하여 암의 성장을 억제하는 약재입니다. 실험상에서 단독으로도 효과를 나타냈으며, 항암제와 병용한 경우 더 큰 효과를 나타냅니다. 임상에서는 암 환자의 생존률을 향상시켰으며, 전이와 재발을 억제하는 효과를 보여줬습니다.
효능
-전이 억제
-신생혈관형성 억제
-암세포에 대한 세포독성 효과
-종양 유전자 발현 억제
-면역조절
2) 면역플러스(황기부정단)
인삼, 황기, 단삼과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버섯 다당체로 구성된 면역플러스는 실험적으로 면역력을 증진시키는 약물로만 구성된 약재입니다. 면역기능은 각종 암 치료를 받는 과정에서 손상되기 쉬우며 치료가 끝난 후에는 전이와 재발을 방지하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합니다. 항암 및 방사선치료를 받는 분들에게는 면역력을 높이고 항암치료의 효과도 높여줍니다.
효능
-골수기능 회복
-항암제 부작용 감소
-삶의 질 향상
-전이억제
-병용치료 시 치료 효과 더욱 상승​
3) 독삼섬수단
독삼섬수단은 항암 진세노사이드인 Rg3, Rh2, Compound K 등을 증가시킨 강화(强化) 인삼(독삼)과 두꺼비 독 중 항암효능을 지닌 신경전달물질(멜라토닌, 세로토닌)을 분리한 섬수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 효과가 뛰어나 각종 암환자에게 다양한 목적을 가지고 사용되고 있습니다.
효능
-신생혈관형성억제
-암세포 사멸
-암성 악액질 개선
-암성피로 회복
-암환자 식욕부진 개선 등​
4) 맞춤탕약
환자가 느끼는 각종 증상의 개선을 위하여 맞춤탕약을 처방합니다. 처방은 환자의 호소 증상과 암종, 치료 내용, 현재의 몸 상태에 따라 다릅니다. 입원환자에게는 상황에 맞춰 1~2일마다 약물을 직접 옹기에 달여서 처방합니다.



개인정보취급방침  |  이용약관  |  환자권리와의무  |  관리자에게 이메일  |  사이트맵

우석대학교부속한방병원·우석병원 [54987]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어은로 46 대표전화 063-220-8300 팩스 063-227-6234
COPYRIGHT (C) 2015 Woosuk korean medicine clinic . ALL RIGHTS RESERVED.